menu
shopmenu

Shaft is the Engine of Golf Club!

태윤골프는 UST, Penley,Grafalloy,True Temper,Harrison등과 같이 PGA,LPGA에서 성능이 입증된 Shaft 만 엄선하여 골프클럽을 만듭니다.

 

Penley Sports는 프리미엄 골프 샤프트,스키 폴등을 만드는 회사이다. Penley 골프샤프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뿐만 아니라 일반 아마추어도 널리 사용하고 있다.

Penley는 PGA에서 Penley 샤프트를 사용하는 프로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완벽한 피팅 시설을 갖춘 트레일러를 갖추고 매 대회마다 지원하고 있으며Penley샤프트는 Long Drive Tour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샤프트중의 하나일 정도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Penley사는 1999년,2000년 World Long Drive 대회의 스폰서 회사다.

 

The History of Penley Sports

1997년 봄에 Arenas 스포츠는 Penley Sports를 사들였다. 그 당시에는 Penley Sports는 약 8년동안 골프샤프트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오던 중소업체였다.

Carter Penley에의해 창업된 이회사는 처음에는 롱 드라이브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용 샤프트나 리샤프팅 시장에 샤프트를 공급하였다. 이런 시장은 조그마한 규모의 클럽 제작자나 리샤프팅, 수리를 겸하고 있는 소매점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Penley는 이 시장에서 아주 좋은 평판을 받게 되었지만 조그마한 생산 규모와 거의 수작업에 의존했기 때문에 대규모로 공급을 할 수가 없어 OEM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였다. 회사의 경영진은 Penley Sports 샤프트의 품질, 소비자 평가, 기술은 OEM시장에서 충분히 경쟁할 수있다고 보았으나 그렇게 하기에는 대규모의 자금이 필요했다. 이에따라 Sports Arenas가 90% 지분을 사들이고 투자하여 업계에서 가장 좋은 자동화 설비를 갖추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생산 설비를 갖추게 된다.

그후 제품의 성능을 알리기위해 롱 드라이브 대회에 적극 참가하는 한편 PGA투어등에서 60 피트 짜리 트레일러를 운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 결과 현재는 PGA투어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샤프트가 되었으며 어떤 정규 투어에서도 최소한 20-30명은 Penley 샤프트를 사용할 정도로 명성을 얻고 있다.

 

Penley는 어떤 점이 좋은가?

.Penley 는 롱 드라이브 투어에서 가장 평가가 좋은 샤프트다.
.가장 좋은 필링과 성능
.100% 미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
.13개 브랜드의 제품에 샤프트 OEM 공급
.철저한 사후 품질 보장
.Penley 의 롱드라이브 팀원인 Cary Schuman이 Penley Power Shaft를 사용하여 롱드라이브 기네스 북 신기록( 463 yards)을 보유할 정도의 성능

 

GOLF ONLINE 에 최근 게시된 사용자 평가보기(번역)

 

       

ⓒ2000.8 (주)태윤닷컴(www.kzgolf.co.kr)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 시그마 II 오피스텔 1층 F-19호
Tel:031-726-0020 Fax:031-726-0019